Labels

소개글

 
 
안녕하세요! 저는 조이고요, 프랑스 사람이에요. 저는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그려왔어요. 미대 졸업 후 여행을 하면서 그림을 그리고, 사람들을 만나며 새로운 경험을 하기로 결심했어요. 저는 남프랑스에 위치한 따뜻하고 예쁜 도시인 툴루즈에서 왔답니다. 제 남자친구는 한국인이고요, 우리는 일 년 동안 한국에 머물며 여행할 거예요. 여기선 할 일이 굉장히 많아요. 한국어 배우기, 문화 체험, 그리고 다른 도시를 여행하는 것 등등요! 저는 사진을 찍고, 기록하고, 그림 그린 것들을 여러분과 이 블로그에 공유할 거예요.  

저는 오랫동안 아시아 문화(만화, 애니매이션, 서예, 동양 예술, 기공, 한국/일본/중국/베트남 음식, 바둑, 한국 드라마 등등......)에 호기심이 많아 늘 아시아로 오는 것을 꿈꿔왔고요, 그래서 지금 저는 여기 한국에 있어요 :)

'조이의 한국 그리기'는 제 외국 생활을 가족, 친구, 그리고 호기심을 가지고 제 블로그에 오는 모든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 만들었어요. 최대한 많은 사람들과 제 이야기를 나누고자 '조이의 한국 그리기'는 한국어, 프랑스어, 영어, 세 개의 언어로 쓰여질 거예요. 모든 포스트를 번역하진 못하겠지만 최선을 다해볼께요. 제 블로그에는 두 명의 에디터가 있어요. 제 어머니는 프랑스어 편집, 그리고 제 남자친구는 영어 편집과 한국어 번역을 할 거예요(너무너무 고마워요!).

제 게시물에 궁금한 점이나 느낌, 그리고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환영이에요. 모두 답글을 달 수 있게 노력할 거예요. 그리고 여러분의 생각 또는 제안(여행지 또는 그림 주제 등)이 있으면 주저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! 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